안녕하세요. (주)아사달입니다.
항상 아사달의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연말 및 연초(12월 30일 오후 4시부터 1월 2일까지) 고객지원 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오늘 오후 4시부터 회사 전체 행사 일정 및 연말 휴가 등으로 최소한의 기본적인 인원만 사무실에 출근하게 됩니다. 따라서 고객지원을 위한 인원의 제한으로 인해 전화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에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1월 3일부터 고객지원 인원이 정상화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회사 대표전화(02-2026-2000) 등 고객지원을 위한 기본적인 서비스는 문제가 없도록 처리할 예정이오니 서비스별 전화가 연결되지 않으면 대표전화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