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사달

  • 인사말
  • 회사개요
  • 대표이사 소개
  • 조직체계
  • 매출현황
  • 회사연혁
  • 아사달 사옥
  • 아사달 소식
  • 창립 20주년 기념식
  • 창립 10주년 기념식
  • 대통령상 수상

아사달 소식

제목 :
[아사달] "예치금 포인트 서비스 이용약관" 시행 안내
글쓴이:
아사달
날짜:
2010.10.29. 09:32:38
조회:
9138
추천:
0
글쓴이IP
218.146.11.253
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사달은 회원들이 서비스 이용 시 결제할 수 있는 방법으로 예치금과 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이미 운영되고 있는예치금 포인트 서비스 사용방법을 약관으로 정리하여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1. 약 관 명 : 예치금 포인트 서비스 이용약관
2. 시 행 일 : 2010년 11월 8일
3. 내     용 : 아래 이용약관 전문 게재

현금으로 구매하거나 회사가 무료로 적립해 드린 예치금과 포인트는 아사달 사이트에서 서비스 이용 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 예치금과 포인트를 적립하여 사용 중인 회원들에게도 동일한 내용의 약관이 적용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예치금 포인트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이하 '약관')은 (주)아사달(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예치금과 포인트와 관한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예치금이란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사에 미리 맡겨둔 금액을 말합니다.

2. 포인트란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을 위해 부여한 점수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1.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시행일자 이전부터 7일 이상 게시합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 예치금/포인트의 적립

1. 예치금은 구매예치금과 무료예치금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구매예치금이란 회원이 일정한 금액을 결제하고 구매한 예치금을 말합니다.
(2) 무료예치금이란 회사의 정책에 따라 회원의 예치금에 일정 비율 또는 금액을 무료로 적립해 준 예치금을 말합니다.

2. 포인트는 구매포인트와 무료포인트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구매포인트란 회원이 일정한 금액을 결제하고 구매한 포인트를 말합니다.
(2) 무료포인트란 회원의 서비스 이용 실적에 따라 회사가 일정 비율 또는 금액을 무료로 적립해 준 포인트를 말합니다.

3. 회원이 서비스 결제를 취소한 경우 다음과 같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1) 예치금 또는 포인트로 결제한 경우 취소한 금액을 결제한 수단으로 다시 적립해 드립니다.
(2) 은행입금으로 결제한 경우 취소한 금액을 예치금으로 돌려 드립니다.
(3) PG 결제의 경우 PG사에서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해당 결제를 취소합니다. 단, PG사의 부도, 정산금 부족 등으로 PG 결제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고객에게 해당 금액을 예치금으로 돌려 드립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를 충전할 경우 최대충전값과 최소충전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를 사용하고자 할 경우 사용을 제한할 수 있는 최대보유값과 최소보유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예치금/포인트의 사용

1.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예치금과 포인트를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할 경우 구매예치금 또는 구매포인트를 먼저 감소시키고 남은 금액을 무료예치금 또는 무료포인트에서 감소시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로 결제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최대사용값과 최소사용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예치금/포인트의 소멸

1. 회원을 탈퇴하게 되면 회원탈퇴와 동시에 소멸됩니다. 회원탈퇴 시 회사는 회원에게 보유한 포인트가 있는 경우 포인트가 소멸된다는 사실을 알려 줍니다.

2. 회원을 탈퇴하게 되면 회원탈퇴와 동시에 예치금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보유한 예치금이 있는 경우 예치금 사용이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알려 줍니다. 회원의 예치금은 해당 정보와 함께 별도 보관되며 회원의 요청에 의해 환불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예치금/포인트의 환불

1. 예치금은 환불이 가능하고 포인트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예치금을 환불할 경우 환불수수료를 차감할 수 있습니다.(예: 카드결제수수료, 은행이체수수료)

2. 포인트는 환불이 필요한 경우 구매포인트에 한해 예치금으로 전환하여 환불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와 예치금의  전환비율은 회사가 정한 비율을 따르며 전환수수료를 차감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예치금과 포인트의 관리에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예치금과 포인트의 적립과 사용에 관한 정보를 사이트에서 제공합니다.

제9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예치금과 포인트의 적립하기 위해 결제를 한 경우 서비스 제공 결과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적립한 예치금과 포인트의 사용 내역을 관리하여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0조 면책

1. 회사는 다음의 경우 배상 등의 책임이 없습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2) 고객의 귀책사유에 해당하는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회사 외 타 기간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 및 설비부족으로 인한 경우
(4) 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5) 설비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 중단을 미리 공지한 경우  

2. 회사는 고객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로 부터 수반되는 잠재가치 및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3. 고객의 귀책사유로 고객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회사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4. 고객이 고객의 전화번호, 이메일 등의 연락처정보와 은행계좌정보 등을 최신의 상태로 유지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회사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예: 서비스 내용 변경 고지, 서비스 이용료 환불 등)

제11조 분쟁의 해결 및 관할

1.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상 내용이 불분명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라 서로 협의하여 처리합니다.

2. 회원과 회사 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의 본점 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부칙 ]

1. 이 약관은 2010년 11월 8일부터 시행합니다.

글쓴이제목내용
전체글:1334 방문수:19438596
아사달 소식 게시판 리스트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434 [호스팅]평생, 100년형 실명 확인 작업 공지아사달2005.02.03. 20:15:0411896
433 [쇼핑몰]=구정 설 연휴 기간 배송 관련 안내=(주)아사달2005.02.01. 11:36:4915821
432 제로보드 데이터를 아사프로로 옮겨주는 프로그램을 배포합니다.솔루션팀2005.01.31. 09:50:5315542
431 [도메인] 도메인등록 약관 변경 안내도메인팀2005.01.28. 10:33:1712499
430 [도메인] 도메인등록 약관 변경 안내 (도메인 분쟁 관련)도메인팀2005.01.28. 10:28:0411057
429 [도메인 재공지] 도메인 만료일 경과 후 연장 시 절차 변경 안내도메인팀2005.01.27. 10:03:5612994
428 [도메인] 한글인터넷주소 가격 및 상품다변화 정책 시행 안내도메인팀2005.01.26. 21:01:3613375
427 [호스팅]네임서버 통합 및 아이피 변경 안내호스팅팀2005.01.24. 11:29:2011631
426 [호스팅] 서버호스팅 서비스를 새로 오픈하였습니다.호스팅2005.01.24. 11:43:0512265
425 [도메인][호스팅] 파킹/포워딩 서버 이전 안내도메인팀2005.01.19. 14:16:0811060
424 [호스팅]파킹, 포워딩 서버 이전 안내호스팅팀2005.01.19. 14:11:0810500
423 [도메인] 도메인 등록 시스템 전면 개편도메인사업부2005.01.13. 18:09:2412309
422 [도메인] KR 도메인 등록관리 시스템 증설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장애 공지도메인팀2005.01.11. 15:18:2412794
421 [도메인]도메인 만료일 경과 후 연장 시 절차 변경 및 수동연장 시 처리비용 부과 안내도메인팀2005.01.07. 19:06:2711891
420 [호스팅]제로보드, 그누보드, 테크노트 등 게시판 보안 버그 패치 안내호스팅팀2005.01.07. 21:12:3448227
419 [호스팅]PHP 및 ZendOptimizer 버전 업그레이드 공지호스팅팀2005.01.07. 21:12:0912319
418 제로보드 사용자 긴급 보안 패치 안내아사달2005.01.03. 10:09:5913422
417 아사프로 게시판의 스킨의 관리방식을 대폭 변경 및 강화하였습니다.솔루션팀2004.12.22. 19:19:3512315
416 [프로그램]아사프로 게시판의 스킨 관리방식을 대폭 변경 및 강화하였습니다.솔루션팀2004.12.22. 19:20:5813182
415 [호스팅]평생, 100년형 서비스 이용 고객의 실명인증 안내호스팅팀2004.12.21. 11:12:5411255
414 아사달 "실명인증서비스" 오픈아사달2004.12.21. 21:07:3414282
413 [호스팅] IDC 서버 이전에 따른 IP 변경 공지호스팅팀2004.12.16. 21:12:0813555
412 [도메인].tv/.cc 도메인 시스템 변경에 따른 서비스 장애 공지아사달2004.12.15. 10:51:0911164
411 [호스팅]아사달 웹메일 서비스 1개, 5개 단위 추가 가능호스팅팀2004.12.15. 09:46:1910911
410 아사달 회원 80만명 돌파!아사달2004.12.13. 10:22:4311793
409 [2005년도 병역특례 면접 전형 결과 발표]아사달2004.12.11. 13:41:0314481
408 [도메인]국제도메인 등록 시스템 정기 점검으로 인한 등록 장애 안내아사달2004.12.09. 17:01:1711183
407 [도메인] 국제도메인 만료일 경과 후 연장 시 절차 변경 안내아사달2004.12.08. 09:37:0411308
406 [2005년도 병역특례 서류 전형 결과 발표]아사달2004.12.08. 17:51:4714303
405 [도메인] 한글.kr 사랑 이벤트 추첨 결과아사달2004.12.07. 14:46:0313157
404 [호스팅]보내는 메일 서버(SMTP) 제공 안내호스팅팀2004.12.03. 16:13:3512156
403 [호스팅]티티메일러 사용 제한 및 패치 안내호스팅팀2004.12.03. 15:55:1713700
402 [도메인] 국제도메인 만료일 경과 후 연장 시 절차 변경 안내(주)아사달2004.12.01. 17:52:0213717
401 [2005 병역특례 산업기능요원 모집]아사달2004.11.30. 12:50:2913558
400 [호스팅] 타사 웹호스팅 이전 이벤트!!호스팅팀2004.11.29. 15:37:1912696
399 [호스팅] DB 및 웹메일 서비스 이용요금 조정 안내호스팅팀2004.11.26. 15:44:3013019
398 [도메인]국제도메인 도메인보호기능(Lock) 설정 안내도메인팀2004.11.23. 19:16:1311093
397 [도메인] 국제도메인 도메인보호기능(Lock) 설정 안내도메인사업부2004.11.23. 19:15:2112301
396 "우리문화원형의 디지털콘텐츠화" 사업자 선정아사달2004.11.16. 14:27:0514653
395 "정보통신부 정보화촉진기금" 사업자 선정아사달2004.11.16. 16:08:3014326
394 아사달이 조달청 경쟁 입찰 자격을 획득했습니다.아사달2004.11.15. 17:47:5813204
393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하였습니다.아사달2004.11.15. 10:58:3313415
392 [호스팅]평생/100년형 부가서비스 비용 납부 및 신규 추가 중단 안내호스팅팀2004.11.12. 14:36:5211670
391 [도메인] com, net 등 국제도메인 이전 절차 변경에 따른 안내아사달2004.11.12. 15:06:4612520
390 [도메인]com, net 등 국제도메인 이전 절차 변경에 따른 안내도메인사업부2004.11.12. 15:25:5611774
389 아사달이 병역 지정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아사달2004.11.10. 10:50:4713192
388 [도메인] 한글.kr 도메인 사랑 경품 이벤트 공지아사달2004.10.26. 15:25:5712430
387 [호스팅] 호스팅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호스팅팀2004.10.12. 15:08:3613123
386 특허출원 : 매개 파일을 이용한 웹사이트 편집 장치 및 방법솔루션팀2004.10.05. 19:12:0913018
385 [쇼핑몰]리바이스 전문몰 잼핑닷컴 인수완료 및 개편이승민2004.10.02. 14:12:5915731
384 [호스팅] 2기가형, 3기가형 호스팅 서비스 추가!!호스팅팀2004.09.22. 15:23:5013230
383 [호스팅] 호스팅 서비스 개선 안내호스팅팀2004.09.15. 14:19:5113282
382 윈도우즈 XP SP2(서비스팩 2) 관련 안내 공지아사달2004.09.14. 17:49:5713564
381 [도메인].info 도메인 가격 인하 이벤트도메인팀2004.09.13. 10:40:1512520
380 사진관리 프로그램에 Exif 정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솔루션팀2004.09.13. 10:03:0512463
379 [호스팅]폼메일을 통한 메일 발송 안내호스팅팀2004.09.09. 19:00:4411664
378 [호스팅] 쇼핑몰 호스팅 서비스 개시!!호스팅팀2004.09.09. 18:45:2212929
377 프로그램 2종 등록아사달2004.08.23. 13:33:2513387
376 [도메인] 도메인약관 변경 공지도메인사업부2004.08.19. 18:05:1812046
375 [이벤트종료]여름 만화 무료 이벤트 종료아사달2004.08.17. 09:58:3211794
374 [이벤트] 아사달 회원 만화 무료 이용 반짝 이벤트!!아사달2004.08.12. 15:58:5312705
373 [호스팅]g01.asadal.net 서버 버전 업그레이드 작업 공지호스팅팀2004.08.04. 20:27:3513857
372 [호스팅]기가형 서버 트래픽 보기 페이지 제공 일시 중단 안내호스팅팀2004.08.04. 20:07:1911862
371 [호스팅]테크노트를 이용한 스팸 메일 발송 차단 안내호스팅팀2004.08.04. 20:06:1912279
370 (주)아사달, 리바이스 전문몰 잼핑닷컴 인수완료 및 개편아사달2004.08.04. 11:43:5914844
369 크레이지보드 데이터를 아사프로로 옮겨주는 프로그램을 배포합니다.솔루션팀2004.08.02. 17:51:5713958
368 아사달 "세발까마귀" 로고, 특허청 의장 등록아사달2004.07.30. 11:36:3914100
367 IPv6 네임서버 적용을 위한 KR 도메인 등록 장애 안내(주)아사달2004.07.27. 10:47:5913594
366 [이벤트] 아사달 고객 Cool~ 이벤트(주)아사달2004.07.23. 13:34:1013612
365 [도메인]TV/TO/AC/SH 도메인 가격 조정 안내도메인팀2004.07.19. 14:43:4211904
364 [호스팅] 크레이지 보드 게시판 정리작업 안내웹사업부2004.07.14. 15:10:4615987
363 [프로그램]사진관리 프로그램에 자동 슬라이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아사달2004.07.12. 10:18:2714855
362 [프로그램]아사프로 회원관리에 문구관리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아사달2004.07.03. 11:30:4413817
361 (주)아사달, 패션전문몰 엑소클럽을 위탁운영(주)아사달2004.06.30. 11:37:5215254
360 아사프로 사진관리 프로그램을 배포합니다.아사달2004.06.25. 09:50:4314425
359 [호스팅]실속형 서버 업그레이드를 위한 이전 안내호스팅팀2004.06.21. 18:40:2212116
358 서비스 장애 보상 관련 적용을 완료하였습니다.호스팅팀2004.06.17. 15:36:3614446
357 아사달 6.11 웹호스팅 서비스 장애 사과 및 보상 방안아사달2004.06.14. 15:41:5915523
356 [6월 11일 서버장애] 복구 후 오류 관련 대처 방법호스팅팀2004.06.13. 19:38:3315839
355 [긴급 공지] 6월 11일 서버 장애에 관한 3차 중간보고(호스팅팀2004.06.12. 06:10:2013959
354 [쇼핑몰]질리스 & 조지루시 실용적인 주방용품 가격 대할인을 합니다.아사달쇼핑2004.06.11. 15:37:1116237
353 [쇼핑몰][JENAERFLAS] 독일에서 온 주방용품의 혁명!! 예나글래스가 여러분의 주방에 웰빙 바람을 몰..아사달쇼핑2004.06.11. 15:58:3215659
352 [쇼핑몰][VANESSA] 미샤보다 더 싸다~ 2900원으로 따라잡자!아사달쇼핑2004.06.11. 16:01:4215865
351 [쇼핑몰]무더운 여름이 시작이 되었당.. 우와 여기 여름 수용복이 한곳에 다 모였네.아사달쇼핑2004.06.11. 17:11:3216118
350 [긴급공지] 서버장애 2차 중간보고 오후 8시 5분호스팅팀2004.06.11. 20:23:3813655
349 [호스팅] 아사달 웹메일 서비스 가격 인하!!호스팅팀2004.06.10. 10:31:0713414
348 [호스팅] 피아호스트 서버 업그레이드를 위한 이전 안내호스팅팀2004.06.08. 19:16:1413358
347 아사솔루션의 예전 데이터를 아사프로로 이전하는 프로그램이 완성되었습니다.프로그램팀2004.06.08. 18:44:2713183
346 [호스팅]아사달 호스팅 트래픽 추가형 서비스 개시!!호스팅팀2004.06.03. 09:12:4611623
345 [호스팅] 트래픽 추가형 서비스 개시!!호스팅팀2004.06.03. 09:11:0112472
344 [호스팅] 아사달 호스팅 다년제 서비스 개시!!호스팅팀2004.05.31. 09:14:3013079
343 “고객감사의 날” 행사 개최 결과 보고아사달2004.05.31. 09:49:3112541
상세목록 이미지목록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