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사달

  • 인사말
  • 회사개요
  • 대표이사 소개
  • 조직체계
  • 매출현황
  • 회사연혁
  • 아사달 사옥
  • 아사달 소식
  • 창립 20주년 기념식
  • 창립 10주년 기념식
  • 대통령상 수상

아사달 소식

제목 :
[아사달] "예치금 포인트 서비스 이용약관" 시행 안내
글쓴이:
아사달
날짜:
2010.10.29. 09:32:38
조회:
9134
추천:
0
글쓴이IP
218.146.11.253
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사달은 회원들이 서비스 이용 시 결제할 수 있는 방법으로 예치금과 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이미 운영되고 있는예치금 포인트 서비스 사용방법을 약관으로 정리하여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1. 약 관 명 : 예치금 포인트 서비스 이용약관
2. 시 행 일 : 2010년 11월 8일
3. 내     용 : 아래 이용약관 전문 게재

현금으로 구매하거나 회사가 무료로 적립해 드린 예치금과 포인트는 아사달 사이트에서 서비스 이용 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 예치금과 포인트를 적립하여 사용 중인 회원들에게도 동일한 내용의 약관이 적용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예치금 포인트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이하 '약관')은 (주)아사달(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예치금과 포인트와 관한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예치금이란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사에 미리 맡겨둔 금액을 말합니다.

2. 포인트란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을 위해 부여한 점수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1.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시행일자 이전부터 7일 이상 게시합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 예치금/포인트의 적립

1. 예치금은 구매예치금과 무료예치금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구매예치금이란 회원이 일정한 금액을 결제하고 구매한 예치금을 말합니다.
(2) 무료예치금이란 회사의 정책에 따라 회원의 예치금에 일정 비율 또는 금액을 무료로 적립해 준 예치금을 말합니다.

2. 포인트는 구매포인트와 무료포인트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구매포인트란 회원이 일정한 금액을 결제하고 구매한 포인트를 말합니다.
(2) 무료포인트란 회원의 서비스 이용 실적에 따라 회사가 일정 비율 또는 금액을 무료로 적립해 준 포인트를 말합니다.

3. 회원이 서비스 결제를 취소한 경우 다음과 같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1) 예치금 또는 포인트로 결제한 경우 취소한 금액을 결제한 수단으로 다시 적립해 드립니다.
(2) 은행입금으로 결제한 경우 취소한 금액을 예치금으로 돌려 드립니다.
(3) PG 결제의 경우 PG사에서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해당 결제를 취소합니다. 단, PG사의 부도, 정산금 부족 등으로 PG 결제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고객에게 해당 금액을 예치금으로 돌려 드립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를 충전할 경우 최대충전값과 최소충전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를 사용하고자 할 경우 사용을 제한할 수 있는 최대보유값과 최소보유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예치금/포인트의 사용

1.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예치금과 포인트를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할 경우 구매예치금 또는 구매포인트를 먼저 감소시키고 남은 금액을 무료예치금 또는 무료포인트에서 감소시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로 결제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최대사용값과 최소사용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예치금/포인트의 소멸

1. 회원을 탈퇴하게 되면 회원탈퇴와 동시에 소멸됩니다. 회원탈퇴 시 회사는 회원에게 보유한 포인트가 있는 경우 포인트가 소멸된다는 사실을 알려 줍니다.

2. 회원을 탈퇴하게 되면 회원탈퇴와 동시에 예치금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보유한 예치금이 있는 경우 예치금 사용이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알려 줍니다. 회원의 예치금은 해당 정보와 함께 별도 보관되며 회원의 요청에 의해 환불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예치금/포인트의 환불

1. 예치금은 환불이 가능하고 포인트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예치금을 환불할 경우 환불수수료를 차감할 수 있습니다.(예: 카드결제수수료, 은행이체수수료)

2. 포인트는 환불이 필요한 경우 구매포인트에 한해 예치금으로 전환하여 환불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와 예치금의  전환비율은 회사가 정한 비율을 따르며 전환수수료를 차감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예치금과 포인트의 관리에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예치금과 포인트의 적립과 사용에 관한 정보를 사이트에서 제공합니다.

제9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예치금과 포인트의 적립하기 위해 결제를 한 경우 서비스 제공 결과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적립한 예치금과 포인트의 사용 내역을 관리하여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0조 면책

1. 회사는 다음의 경우 배상 등의 책임이 없습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2) 고객의 귀책사유에 해당하는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회사 외 타 기간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 및 설비부족으로 인한 경우
(4) 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5) 설비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 중단을 미리 공지한 경우  

2. 회사는 고객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로 부터 수반되는 잠재가치 및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3. 고객의 귀책사유로 고객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회사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4. 고객이 고객의 전화번호, 이메일 등의 연락처정보와 은행계좌정보 등을 최신의 상태로 유지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회사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예: 서비스 내용 변경 고지, 서비스 이용료 환불 등)

제11조 분쟁의 해결 및 관할

1.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상 내용이 불분명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라 서로 협의하여 처리합니다.

2. 회원과 회사 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의 본점 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부칙 ]

1. 이 약관은 2010년 11월 8일부터 시행합니다.

글쓴이제목내용
전체글:1334 방문수:19437775
아사달 소식 게시판 리스트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34 한글.com 도메인 2개월 무상 연장도메인부2002.04.13. 11:45:0317362
33 한글.com 도메인 등록기관 이전 가능도메인부2002.03.28. 14:34:5117663
32 도메인 약관 개정 공지도메인부2002.03.25. 17:21:4516798
31 온라인우표제 실시에 따른 전체 고객 공지아사달2002.03.22. 13:12:3618832
30 웹호스팅 서비스 항목 조정 안내웹서비스부2002.03.18. 18:00:2817001
29 부동산포탈 사이트와 도메인 등록 제휴아사달2002.03.08. 09:41:5917434
28 파킹/포워딩 고객 1만명 돌파아사달2002.02.24. 18:29:2517610
27 인터넷제국의 웹호스팅 사업 인수아사달2002.02.24. 18:04:2117588
26 올도메인스 한글.com 도메인 등록정보 변경 가능아사달2002.02.19. 20:51:3018069
25 예전 파킹 서비스 이용자님들께아사달2002.02.14. 12:02:5917813
24 아사보드 스킨 20개 추가아사달2002.01.23. 17:52:2118527
23 1월 20 일 영문, 한글.com 실시간 자동등록 일시중단 예고도메인부2002.01.19. 13:30:4217844
22 아사달 상표 등록아사달2002.01.08. 15:33:1817635
21 파킹화면 카운터 감추기아사달2002.01.04. 15:05:2218031
20 서비스 이용요금 조정아사달2001.12.29. 01:44:5417677
19 12월 22 일 영문, 한글.com 실시간 자동등록 일시중단 예고도메인부2001.12.22. 14:03:3217309
18 닷비즈 중복신청된 예약등록 도메인에 대한 환불공지도메인부2001.12.17. 13:20:0417214
17 아사달 사무실 확장 이전아사달2001.12.11. 17:59:2018355
16 CF 도메인에 대한 아사달의 대책공지도메인부2001.12.06. 15:29:3617972
15 닷디제이(.DJ) 도메인 실시간 자동등록도메인부2001.12.01. 10:07:4417321
14 11월 18 일 영문, 한글.com 실시간 자동등록 일시중단 예고도메인부2001.11.17. 15:18:2817385
13 alldomains 등록 한글도메인 6개월 기간연장 완료도메인부2001.11.09. 15:18:0817051
12 닷비즈(.biz) 도메인 실시간 자동등록 (11월 7일 오후 2:00)도메인부2001.11.05. 15:17:3617301
11 다국어 도메인 6개월 무상기간연장 일정도메인부2001.10.31. 15:16:1717120
10 인터넷키워드 신규 등록을 잠정적 중지도메인부2001.10.26. 15:16:5017083
9 현대/기아 도메인 관리아사달2001.11.16. 22:40:5313317
8 아사보드(AsaBoard) 스킨게시판을 무료로 고객님께 드립니다.웹서비스부2001.10.24. 15:15:4126618
7 [팁]ftp 패스워드 변경 방법.웹서비스부2001.10.17. 15:14:5218544
6 .biz IP 클레임 관련 영문메일 처리 방법도메인부2001.10.08. 15:13:3818541
5 .info 도메인 실시간 자동 등록 중도메인부2001.10.05. 15:12:4517699
4 자체 제작한 카운터/접속통계 무료 제공 웹서비스부2001.09.01. 15:11:5518416
상세목록 이미지목록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