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사달

  • 인사말
  • 회사개요
  • 대표이사 소개
  • 조직체계
  • 매출현황
  • 회사연혁
  • 아사달 사옥
  • 아사달 소식
  • 창립 20주년 기념식
  • 창립 10주년 기념식
  • 대통령상 수상

아사달 소식

제목 :
[아사달] "예치금 포인트 서비스 이용약관" 시행 안내
글쓴이:
아사달
날짜:
2010.10.29. 09:32:38
조회:
9139
추천:
0
글쓴이IP
218.146.11.253
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사달은 회원들이 서비스 이용 시 결제할 수 있는 방법으로 예치금과 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이미 운영되고 있는예치금 포인트 서비스 사용방법을 약관으로 정리하여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1. 약 관 명 : 예치금 포인트 서비스 이용약관
2. 시 행 일 : 2010년 11월 8일
3. 내     용 : 아래 이용약관 전문 게재

현금으로 구매하거나 회사가 무료로 적립해 드린 예치금과 포인트는 아사달 사이트에서 서비스 이용 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 예치금과 포인트를 적립하여 사용 중인 회원들에게도 동일한 내용의 약관이 적용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예치금 포인트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이하 '약관')은 (주)아사달(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예치금과 포인트와 관한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예치금이란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사에 미리 맡겨둔 금액을 말합니다.

2. 포인트란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을 위해 부여한 점수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1.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시행일자 이전부터 7일 이상 게시합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 예치금/포인트의 적립

1. 예치금은 구매예치금과 무료예치금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구매예치금이란 회원이 일정한 금액을 결제하고 구매한 예치금을 말합니다.
(2) 무료예치금이란 회사의 정책에 따라 회원의 예치금에 일정 비율 또는 금액을 무료로 적립해 준 예치금을 말합니다.

2. 포인트는 구매포인트와 무료포인트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구매포인트란 회원이 일정한 금액을 결제하고 구매한 포인트를 말합니다.
(2) 무료포인트란 회원의 서비스 이용 실적에 따라 회사가 일정 비율 또는 금액을 무료로 적립해 준 포인트를 말합니다.

3. 회원이 서비스 결제를 취소한 경우 다음과 같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1) 예치금 또는 포인트로 결제한 경우 취소한 금액을 결제한 수단으로 다시 적립해 드립니다.
(2) 은행입금으로 결제한 경우 취소한 금액을 예치금으로 돌려 드립니다.
(3) PG 결제의 경우 PG사에서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해당 결제를 취소합니다. 단, PG사의 부도, 정산금 부족 등으로 PG 결제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고객에게 해당 금액을 예치금으로 돌려 드립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를 충전할 경우 최대충전값과 최소충전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를 사용하고자 할 경우 사용을 제한할 수 있는 최대보유값과 최소보유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예치금/포인트의 사용

1.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예치금과 포인트를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할 경우 구매예치금 또는 구매포인트를 먼저 감소시키고 남은 금액을 무료예치금 또는 무료포인트에서 감소시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로 결제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최대사용값과 최소사용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예치금/포인트의 소멸

1. 회원을 탈퇴하게 되면 회원탈퇴와 동시에 소멸됩니다. 회원탈퇴 시 회사는 회원에게 보유한 포인트가 있는 경우 포인트가 소멸된다는 사실을 알려 줍니다.

2. 회원을 탈퇴하게 되면 회원탈퇴와 동시에 예치금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보유한 예치금이 있는 경우 예치금 사용이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알려 줍니다. 회원의 예치금은 해당 정보와 함께 별도 보관되며 회원의 요청에 의해 환불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예치금/포인트의 환불

1. 예치금은 환불이 가능하고 포인트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예치금을 환불할 경우 환불수수료를 차감할 수 있습니다.(예: 카드결제수수료, 은행이체수수료)

2. 포인트는 환불이 필요한 경우 구매포인트에 한해 예치금으로 전환하여 환불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와 예치금의  전환비율은 회사가 정한 비율을 따르며 전환수수료를 차감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예치금과 포인트의 관리에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예치금과 포인트의 적립과 사용에 관한 정보를 사이트에서 제공합니다.

제9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예치금과 포인트의 적립하기 위해 결제를 한 경우 서비스 제공 결과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적립한 예치금과 포인트의 사용 내역을 관리하여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0조 면책

1. 회사는 다음의 경우 배상 등의 책임이 없습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2) 고객의 귀책사유에 해당하는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회사 외 타 기간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 및 설비부족으로 인한 경우
(4) 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5) 설비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 중단을 미리 공지한 경우  

2. 회사는 고객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로 부터 수반되는 잠재가치 및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3. 고객의 귀책사유로 고객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회사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4. 고객이 고객의 전화번호, 이메일 등의 연락처정보와 은행계좌정보 등을 최신의 상태로 유지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회사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예: 서비스 내용 변경 고지, 서비스 이용료 환불 등)

제11조 분쟁의 해결 및 관할

1.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상 내용이 불분명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라 서로 협의하여 처리합니다.

2. 회원과 회사 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의 본점 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부칙 ]

1. 이 약관은 2010년 11월 8일부터 시행합니다.

글쓴이제목내용
전체글:1334 방문수:19439510
아사달 소식 게시판 리스트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834 [호스팅]아사프로 웹메일 기능 개선 안내호스팅2008.01.17. 09:27:5113572
833 [이대아]리눅스 호스팅 서버 업그레이드 작업 공지관리자2008.01.08. 22:55:4311034
832 [디자인몰] 산돌 폰트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디자인몰2008.01.07. 20:40:4116138
831 [이대아]공개 웹 게시판 제로보드4 원격코드실행 취약점 패치 권고관리자2008.01.03. 14:29:4911604
830 [도메인파파]닷레지스트라 도메인 만료정책 변경에 따른 연장유지 정책 변경 안내도메인팀2008.01.02. 22:54:3911974
829 (주)아사달 회원약관 개정 공지아사달2008.01.02. 12:28:5116737
828 [도메인] KR도메인 동적업데이트 서비스 적용 공지도메인팀2007.12.27. 19:56:0814961
827 [이대아]KR도메인 동적업데이트 서비스 적용 공지관리자2007.12.27. 20:59:1010391
826 아사달, 솔루션 유통 사이트 웹프로그램(www.webprogram.co.kr) 인수아사달2007.12.20. 13:57:2016184
825 (주)아사달 우수회원정책변경 안내 공지아사달2007.12.20. 15:44:2416847
824 [호스팅] 기능 개선된 아사프로 사진관리 프로그램을 배포합니다.호스팅2007.12.12. 21:15:2315513
823 개인정보취급방침 변경 안내아사달2007.12.10. 22:40:1915108
822 [디자인몰] 디자인몰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공지아사달2007.11.30. 10:15:0915985
821 [호스팅] 호스팅 관리 시스템 개편호스팅2007.11.29. 22:39:1214571
820 아사달, 서체 전문 업체 산돌커뮤니케이션과 전략적 제휴아사달2007.11.20. 09:57:2217109
819 [호스팅]2007년 11월 Microsoft 보안 공지이돈선2007.11.15. 20:05:0813734
818 [디자인몰] 디자인몰 콘텐츠 30만개 돌파아사달2007.11.14. 08:46:2415812
817 [도메인] 도메인 연장안내 자동접속 서비스 적용 안내도메인팀2007.11.02. 19:47:3015910
816 [호스팅]공개 웹 게시판 제로보드4 원격코드실행 취약점 패치 권고이돈선2007.11.01. 20:00:3414982
815 [이대아]무료 바이러스 검사 서비스 종료 안내관리자2007.11.01. 00:09:4010958
814 [도메인] 도메인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안내도메인팀2007.10.31. 22:24:0414859
813 [이대아]도메인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및 연장안내 페이지 적용 안내관리자2007.10.31. 22:54:1110484
812 [이대아]211.48.20.68 긴급 서버 점검 작업관리자2007.10.24. 09:17:1310624
811 [이대아]2007년 3/4분기 세금계산서 신청 마감 안내관리자2007.10.19. 09:26:3811275
810 한국디자인콘텐츠제작자협회 설립아사달2007.10.10. 17:47:1317788
809 아사달닷컴 사이트 장애 정상화 안내아사달2007.10.09. 12:05:2510575
808 아사달, MBC PD수첩 출연아사달2007.10.04. 13:46:3616384
807 아사달, KBS 스페셜 TV 프로에 출연아사달2007.09.28. 04:31:1316604
806 [디자인몰]추석연휴 입금확인, 전화상담 및 배송안내아사달2007.09.20. 14:17:4915332
805 [이대아]서버호스팅 및 코로케이션 서비스 이용 약관 신설관리자2007.09.13. 10:08:1010588
804 [코비스]서버호스팅 및 코로케이션 서비스 이용 약관 신설코비스넷2007.09.12. 11:24:1013769
803 [호스팅] 서버호스팅 및 코로케이션 서비스 이용 약관 신설호스팅2007.09.12. 10:49:0613990
802 [이대아]도메인 만료 후 연장 시 절차 변경 안내관리자2007.09.10. 15:16:4410397
801 [호스팅]ISC BIND8 지원중단에 따른 BIND9으로의 업그레이드 권고이돈선2007.09.04. 20:09:2514599
800 [이대아]2007년 9월 서버 정기 점검관리자2007.09.04. 20:45:3510921
799 [이대아]네트웍 장애 공지관리자2007.08.18. 09:56:2610673
798 아사달, (주)기브유넷의 호스팅 사업 인수호스팅2007.08.13. 10:10:0616712
797 [이대아]도메인 서비스 개편 안내관리자2007.08.10. 09:29:5411191
796 [호스팅]LG데이콤 IDC 장애에 따른 서비스 장애 안내호스팅팀2007.08.07. 22:06:4814285
795 [이대아]2007년 7월 서버 정기 점검 관리자2007.08.07. 09:33:4410608
794 [디자인몰]포인트 충전 빅 이벤트!![디자인몰]2007.08.07. 16:43:0517791
793 아사달, 서울지역혁신협의회의장상 수상아사달2007.08.06. 09:42:4115700
792 아사달, (주)이대아커뮤니케이션의 호스팅 사업 인수호스팅2007.07.24. 11:23:4516125
791 (주)아사달 자본금 증자 및 임원 선임(주)아사달2007.07.24. 16:33:4020365
790 [디자인몰]디자인몰 1일 판매 200건 돌파 !![디자인몰]2007.07.24. 08:32:2017326
789 [이대아](주)아사달이 이대아 고객님을 새로 모십니다.관리자2007.07.24. 00:12:0211317
788 6월 8일-27일 사이에 카드 결제한 고객님에 대한 공지아사달2007.06.27. 15:12:2511982
787 [디자인몰](주)아사달이 국내 최대 IT 전시회인 SEK 2007에 참가합니다.(주)아사달2007.06.19. 15:31:1318022
786 [가가도메인]도메인 서비스 이용료 인하 안내가가도메인2007.06.08. 09:19:1912963
785 [호스팅]안전하고 편리한 보안서버(SSL) 호스팅 오픈!!호스팅팀2007.06.05. 09:41:2613141
784 [솔루션] 파일업로드 및 배송조회 모듈을 탑재한 아사몰을 배포합니다.아사달2007.05.31. 14:55:3017108
783 [도메인] 도메인 이용약관 변경안내도메인팀2007.05.30. 20:17:5215632
782 [디자인몰] 폰트 분류 서비스 오픈!!(주)아사달2007.05.30. 14:04:5717916
781 (주)아사달, (주)디자인정글의 디소(diso.co.kr) 디자인콘텐츠 유통 부분 인수!!(주)아사달2007.05.29. 19:00:1217959
780 아사달, 중소기업 기술혁신개발사업 지원업체로 선정아사달2007.05.21. 20:07:3315795
779 [호스팅]2007년 5월 17일(목) Cisco IOS upgrade 작업 및 패치작업 공지아사달2007.05.16. 22:06:4912978
778 디자인몰 신규 CP 30여개 브랜드 입점!!(주)아사달2007.05.15. 17:00:1618729
777 [코비스]서버 랙 이전 작업 공지 안내코비스넷2007.05.09. 16:31:1815400
776 [고객지원] 5월 3일 ~ 4일 아사달 직원 워크숍에 따른 고객지원 안내아사달2007.05.03. 15:45:0815236
775 [디자인몰] 단독사진 15만 컷 제공아사달2007.05.02. 09:13:1017936
774 (주)아사달, (주)오픈랩의 PSDSHOP 디자인콘텐츠 유통 서비스 부분 인수디자인몰2007.05.01. 21:25:2016441
773 아사달, (주)바다넷의 호스팅 및 도메인 서비스 부분 인수아사달2007.05.01. 12:10:1614803
772 아사달, 벤처기업 재인증아사달2007.04.30. 09:08:2915072
771 [호스팅] 호스팅 메인 페이지 개편호스팅2007.04.19. 15:03:1615007
770 [디자인몰] 디자인몰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공지아사달2007.04.13. 11:34:5815947
769 [도메인] .KR 퀵돔 3기 동시등록 추첨결과 발표 안내도메인팀2007.04.12. 13:33:3315595
768 서창녕 대표이사, IT벤처기업연합회 이사 선임아사달2007.04.12. 00:12:0314966
상세목록 이미지목록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