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사달

  • 인사말
  • 회사개요
  • 대표이사 소개
  • 조직체계
  • 매출현황
  • 회사연혁
  • 아사달 사옥
  • 아사달 소식
  • 창립 20주년 기념식
  • 창립 10주년 기념식
  • 대통령상 수상

아사달 소식

제목 :
[아사달] "예치금 포인트 서비스 이용약관" 시행 안내
글쓴이:
아사달
날짜:
2010.10.29. 09:32:38
조회:
9129
추천:
0
글쓴이IP
218.146.11.253
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사달은 회원들이 서비스 이용 시 결제할 수 있는 방법으로 예치금과 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이미 운영되고 있는예치금 포인트 서비스 사용방법을 약관으로 정리하여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1. 약 관 명 : 예치금 포인트 서비스 이용약관
2. 시 행 일 : 2010년 11월 8일
3. 내     용 : 아래 이용약관 전문 게재

현금으로 구매하거나 회사가 무료로 적립해 드린 예치금과 포인트는 아사달 사이트에서 서비스 이용 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 예치금과 포인트를 적립하여 사용 중인 회원들에게도 동일한 내용의 약관이 적용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예치금 포인트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이하 '약관')은 (주)아사달(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예치금과 포인트와 관한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예치금이란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사에 미리 맡겨둔 금액을 말합니다.

2. 포인트란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을 위해 부여한 점수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1.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시행일자 이전부터 7일 이상 게시합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 예치금/포인트의 적립

1. 예치금은 구매예치금과 무료예치금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구매예치금이란 회원이 일정한 금액을 결제하고 구매한 예치금을 말합니다.
(2) 무료예치금이란 회사의 정책에 따라 회원의 예치금에 일정 비율 또는 금액을 무료로 적립해 준 예치금을 말합니다.

2. 포인트는 구매포인트와 무료포인트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구매포인트란 회원이 일정한 금액을 결제하고 구매한 포인트를 말합니다.
(2) 무료포인트란 회원의 서비스 이용 실적에 따라 회사가 일정 비율 또는 금액을 무료로 적립해 준 포인트를 말합니다.

3. 회원이 서비스 결제를 취소한 경우 다음과 같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1) 예치금 또는 포인트로 결제한 경우 취소한 금액을 결제한 수단으로 다시 적립해 드립니다.
(2) 은행입금으로 결제한 경우 취소한 금액을 예치금으로 돌려 드립니다.
(3) PG 결제의 경우 PG사에서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해당 결제를 취소합니다. 단, PG사의 부도, 정산금 부족 등으로 PG 결제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고객에게 해당 금액을 예치금으로 돌려 드립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를 충전할 경우 최대충전값과 최소충전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를 사용하고자 할 경우 사용을 제한할 수 있는 최대보유값과 최소보유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예치금/포인트의 사용

1.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예치금과 포인트를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할 경우 구매예치금 또는 구매포인트를 먼저 감소시키고 남은 금액을 무료예치금 또는 무료포인트에서 감소시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로 결제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최대사용값과 최소사용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예치금/포인트의 소멸

1. 회원을 탈퇴하게 되면 회원탈퇴와 동시에 소멸됩니다. 회원탈퇴 시 회사는 회원에게 보유한 포인트가 있는 경우 포인트가 소멸된다는 사실을 알려 줍니다.

2. 회원을 탈퇴하게 되면 회원탈퇴와 동시에 예치금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보유한 예치금이 있는 경우 예치금 사용이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알려 줍니다. 회원의 예치금은 해당 정보와 함께 별도 보관되며 회원의 요청에 의해 환불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예치금/포인트의 환불

1. 예치금은 환불이 가능하고 포인트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예치금을 환불할 경우 환불수수료를 차감할 수 있습니다.(예: 카드결제수수료, 은행이체수수료)

2. 포인트는 환불이 필요한 경우 구매포인트에 한해 예치금으로 전환하여 환불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와 예치금의  전환비율은 회사가 정한 비율을 따르며 전환수수료를 차감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예치금과 포인트의 관리에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예치금과 포인트의 적립과 사용에 관한 정보를 사이트에서 제공합니다.

제9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예치금과 포인트의 적립하기 위해 결제를 한 경우 서비스 제공 결과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적립한 예치금과 포인트의 사용 내역을 관리하여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0조 면책

1. 회사는 다음의 경우 배상 등의 책임이 없습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2) 고객의 귀책사유에 해당하는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회사 외 타 기간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 및 설비부족으로 인한 경우
(4) 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5) 설비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 중단을 미리 공지한 경우  

2. 회사는 고객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로 부터 수반되는 잠재가치 및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3. 고객의 귀책사유로 고객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회사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4. 고객이 고객의 전화번호, 이메일 등의 연락처정보와 은행계좌정보 등을 최신의 상태로 유지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회사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예: 서비스 내용 변경 고지, 서비스 이용료 환불 등)

제11조 분쟁의 해결 및 관할

1.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상 내용이 불분명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라 서로 협의하여 처리합니다.

2. 회원과 회사 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의 본점 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부칙 ]

1. 이 약관은 2010년 11월 8일부터 시행합니다.

글쓴이제목내용
전체글:1334 방문수:19433024
아사달 소식 게시판 리스트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734 [호스팅]2007년 4월 Microsoft 보안 공지호스팅2007.04.09. 20:21:5712129
733 [호스팅] 쿼드코어 CPU를 탑재한 쿼드형 호스팅 오픈!!호스팅2007.04.02. 16:39:4814610
732 [도메인] .KR 도메인 가격 할인 이벤트도메인팀2007.04.02. 09:56:3114204
731 [디자인몰] 디자인몰 CD 1+1 이벤트 오픈 안내(주)아사달2007.03.30. 09:31:5515834
730 아사달, 기술혁신 소그룹 지원사업에 선정아사달2007.03.28. 16:54:5014339
729 [디자인몰] 디자인몰 분류 개편 안내입니다.(주)아사달2007.03.20. 19:54:1215638
728 [콘텐츠] 파워포인트 서식 10% 할인 이벤트아사달2007.03.19. 09:06:2513858
727 아사달, "KR통신프로그램" 프로그램 등록아사달2007.03.19. 15:32:1413651
726 [도메인] .KR 퀵돔 제2기 기존등록자 신청 1순위 비용납입 안내도메인팀2007.03.12. 16:19:5213571
725 [코비스].KR 퀵돔 제2기 기존등록자 신청 1순위 비용납입 안내코비스2007.03.12. 19:59:0515142
724 [호스팅] KR 퀵돔 이용 홈페이지 접속 무료 이벤트아사달2007.03.08. 15:04:3412781
723 [콘텐츠] 파워포인트 템플릿 2천개 추가 등록아사달2007.03.06. 14:36:0614203
722 [도메인] .KR 퀵돔 2기 기존등록자 신청 결과 발표 안내도메인팀2007.03.05. 08:02:0112827
721 [솔루션] 아사프로 게시판에 게시글 숨기기 기능과 보이기 기능을 추가했습니다.PM팀2007.02.23. 14:20:3614977
720 서창녕 대표이사, 남북경제협력교류회 이사 선임아사달2007.01.26. 15:32:5513238
719 [디자인몰]왕대박 일일 할인쿠폰 이벤트 오픈아사달2007.01.24. 14:42:5113390
718 [코비스]k09.kobis.net 서버업그레이드 작업 공지코비스2007.01.24. 12:12:3815389
717 [솔루션] 아사몰 결제모듈에 올더게이트와 KSPAY를 추가했습니다.PM팀2007.01.24. 14:50:0414405
716 [코비스]k12,k13.kobis.net 서버 업그레이드 작업 공지코비스2007.01.17. 09:39:5914204
715 [코비스]k10,k11.kobis.net 서버 업그레이드 작업 공지코비스2007.01.11. 10:32:2614855
714 [디자인몰] 아사달 모델 시리즈 모음전아사달2007.01.09. 19:01:2312872
713 [코비스]k06,k07.kobis.net 서버 업그레이드 작업 공지코비스2007.01.09. 09:10:0614801
712 [디자인몰] 20% 포인트 지급 이벤트 오픈!아사달2007.01.09. 17:15:5813587
711 [코비스]주 5일제 근무 시행에 따른 고객지원 안내코비스2007.01.05. 21:20:2415497
710 주5일제 근무 시행에 따른 고객지원 안내아사달2007.01.05. 20:52:5513956
709 [코비스]k03, k04.kobis.net 서버 업그레이드 작업 공지코비스2007.01.04. 09:10:5414361
708 아사달 서창녕 대표이사, (사)한국인터넷호스팅협회(KIHA) 회장 연임아사달2006.12.30. 09:44:5813283
707 [도메인] 도메인 등록비 납부 독촉 사기성 유인물 주의도메인팀2006.12.20. 15:19:0612288
706 [호스팅]소프트웨어 임대 SPLA 가격 조정 안내김승진2006.12.19. 10:50:4612936
705 [호스팅]윈도우즈 보안 업데이트 작업공지김승진2006.12.15. 10:33:5811281
704 [디자인몰] 사진 콘텐츠 10만 컷 제공아사달2006.12.14. 15:26:1913022
703 [솔루션] 새로운 결제모듈을 탑재한 아사몰을 배포합니다.PM팀2006.12.13. 10:42:4013151
702 [콘텐츠] 문서 서비스(파워포인트/이력서) 확대 오픈아사달2006.12.13. 00:42:1012434
701 [디자인몰]디자인몰 콘텐츠 브랜드 100개 돌파!아사달2006.12.12. 20:41:0411888
700 [호스팅] MySQL 관리 툴 phpMyAdmin 기본 제공호스팅2006.12.09. 10:25:3719209
699 아사달 대표전화 ARS 시스템 도입 안내아사달2006.12.05. 09:28:4812756
698 ㈜아사달이 삼성동 COEX에서 열리는 Software Expo & Dicon Fair 2006에 참가합니다아사달2006.12.01. 08:35:1912627
697 [디자인몰]11월 29일자로 진행 중인 할인이벤트를 부득이하게 종료하게 되었습니다.아사달2006.11.29. 13:43:4211424
696 [디자인몰] 사진 콘텐츠 9만 컷 제공아사달2006.11.18. 03:15:019834
695 [코비스] 긴급 윈도우즈 보안 업데이트 작업 공지김승진2006.11.16. 15:50:5115687
694 [호스팅]윈도우즈 보안 업데이트 작업 공지김승진2006.11.16. 15:47:0710693
693 [디자인몰] 아사달 디자인몰이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아사달2006.11.16. 18:28:098975
692 [코비스]2006년 11월 14일(화) 네트워크 구성 변경작업 공지코비스넷2006.11.13. 15:35:1116779
691 [호스팅] 네트워크 구성 변경작업 공지-2006년 11월 14일(화)호스팅2006.11.13. 16:13:5311776
690 아사달, "아사프로"(한글) 및 "asapro"(영문) 서비스표 등록 완료아사달2006.11.13. 21:40:2212732
689 [디자인몰]겨울 콘텐츠 20% 할인 이벤트 아사달2006.11.09. 14:10:429191
688 [디자인몰] 디자인 콘텐츠 10만개 돌파!아사달2006.11.03. 15:46:178609
687 [디자인몰] 10만컷 돌파기념 아이콘 콘텐츠 20% 할인 이벤트아사달2006.11.02. 09:30:158989
686 아사달, 뉴21커뮤니티(주)의 호스팅 및 도메인 서비스 부분 인수아사달2006.10.30. 19:26:5012214
685 [디자인몰]디자인몰 오픈 1주년 기념 배경 관련 전체 콘텐츠 20% 할인 이벤트 아사달2006.10.26. 08:52:399324
684 [디자인몰] 사진 추가 업데이트, 8만 컷 제공아사달2006.10.26. 20:39:189438
683 중소기업 이전기술개발사업 지원업체로 선정 아사달2006.10.20. 17:22:2812000
682 [디자인몰]디자인몰 오픈 1주년 기념 쇼핑 관련 전체 콘텐츠 20% 할인 이벤트 아사달2006.10.20. 09:18:399045
681 [디자인몰]디자인몰 오픈 1주년 기념 비즈니스 관련 전체 콘텐츠 20% 할인 이벤트 아사달2006.10.13. 09:31:539173
680 [디자인몰] 디자인몰 CD제품의 다운로드 서비스가 오픈되었습니다.아사달2006.10.02. 10:13:539005
679 아사달 서창녕 대표, 기술혁신 및 산학연 유공자 표창아사달2006.10.02. 18:34:5112294
678 아사달,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 Inno-Tech Show 2006 참가아사달2006.10.02. 19:19:1112516
677 한국정보보호진흥원의 '게시판 스팸 대응요령' 안내아사달2006.10.02. 22:53:2715134
676 [고객지원] 9월 29일 ~ 30일 아사달 직원 워크숍에 따른 고객지원 안내아사달2006.09.29. 13:11:0111573
675 [디자인몰] 디자인몰 콘텐츠가 8만 컷을 돌파하였습니다.아사달2006.09.25. 20:28:078637
674 [도메인] 2단계 .KR 도메인(퀵돔) 예약 신청 안내도메인팀2006.09.21. 09:18:0911808
673 [디자인몰] 아이콘 콘텐츠 20% 할인 이벤트아사달2006.09.21. 09:29:518865
672 [호스팅] 제로보드 5 사용을 위한 호스팅 신규 신청 및 이용 안내호스팅2006.09.09. 12:58:1412400
671 [디자인몰] 가을 콘텐츠 20% 할인 이벤트아사달2006.09.08. 17:17:019324
670 [디자인몰] 디자인몰에 캡처방지 솔루션인 XSAFE 설치 및 이용안내디자인몰2006.09.07. 12:18:4812358
669 [디자인몰] 추천 검색 및 인기키워드 제공아사달2006.09.01. 15:50:559072
668 [디자인몰] 사진 이미지 6만 컷 제공 중.아사달2006.08.31. 09:28:009334
667 [코비스]IDC 변경에 따른 호스팅 서버 이전 공지코비스넷2006.08.30. 19:43:5116236
666 [코비스]일부 서버호스팅 서버 랙 이전 작업 공지코비스넷2006.08.30. 19:45:5617056
665 [호스팅] IDC 변경에 따른 코비스넷, 웹호스팅24 호스팅 서버 이전 안내호스팅2006.08.30. 20:05:0512160
664 네띠앙 이메일 사용 고객 이메일 주소 변경 안내아사달2006.08.29. 13:27:2012967
663 [디자인몰] 검색 기능 개선(AND/NOT 기능 추가)아사달2006.08.28. 21:00:239136
662 [코비스]서버이전 안내입니다.코비스넷2006.08.24. 20:08:3715448
661 [디자인몰] 클립아트코리아의 일러스트 1,800여 컷이 신규 등록되었습니다.아사달2006.08.22. 09:14:5311570
660 [호스팅]윈도우즈 보안 업데이트 작업 공지호스팅팀2006.08.10. 00:02:3512586
659 게임 사이트에 '다잡아' 서비스 제공아사달2006.08.08. 13:41:2614740
658 [디자인몰] 지지배 브랜드의 템플릿(60컷) + 일러스트(1,373컷) + CD 패키지(21건)이 신규 등록..아사달2006.08.01. 09:59:029410
657 [도메인파파]회원 아이디 통합 신청 방법 안내도메인팀2006.07.25. 10:03:2312549
656 [디자인몰] 사진 1만 컷 추가 등록. 총 4만 컷 제공 중.아사달2006.07.25. 15:30:189239
655 [도메인파파][공지] 도메인파파 실명 확인 방법도메인파파 관리자2006.07.24. 15:38:5912308
654 [도메인파파]도메인파파 사이트 및 도메인등록 시스템 개편 안내도메인팀2006.07.20. 14:10:3112007
653 [코비스][공지]시스템 업그레이드 및 서버호스팅 랙 위치 변경코비스넷2006.07.19. 19:53:5715725
652 [도메인파파]도메인 등록 비용 안내도메인팀2006.07.19. 20:52:5111937
651 [도메인파파]고객문의 게시판 운영 개시도메인팀2006.07.19. 20:44:0012142
상세목록 이미지목록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