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사달

  • 인사말
  • 회사개요
  • 대표이사 소개
  • 조직체계
  • 매출현황
  • 회사연혁
  • 아사달 사옥
  • 아사달 소식
  • 창립 20주년 기념식
  • 창립 10주년 기념식
  • 대통령상 수상

아사달 소식

제목 :
[아사달] "예치금 포인트 서비스 이용약관" 시행 안내
글쓴이:
아사달
날짜:
2010.10.29. 09:32:38
조회:
9127
추천:
0
글쓴이IP
218.146.11.253
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사달은 회원들이 서비스 이용 시 결제할 수 있는 방법으로 예치금과 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이미 운영되고 있는예치금 포인트 서비스 사용방법을 약관으로 정리하여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1. 약 관 명 : 예치금 포인트 서비스 이용약관
2. 시 행 일 : 2010년 11월 8일
3. 내     용 : 아래 이용약관 전문 게재

현금으로 구매하거나 회사가 무료로 적립해 드린 예치금과 포인트는 아사달 사이트에서 서비스 이용 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 예치금과 포인트를 적립하여 사용 중인 회원들에게도 동일한 내용의 약관이 적용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예치금 포인트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이하 '약관')은 (주)아사달(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예치금과 포인트와 관한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예치금이란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사에 미리 맡겨둔 금액을 말합니다.

2. 포인트란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을 위해 부여한 점수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1.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시행일자 이전부터 7일 이상 게시합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 예치금/포인트의 적립

1. 예치금은 구매예치금과 무료예치금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구매예치금이란 회원이 일정한 금액을 결제하고 구매한 예치금을 말합니다.
(2) 무료예치금이란 회사의 정책에 따라 회원의 예치금에 일정 비율 또는 금액을 무료로 적립해 준 예치금을 말합니다.

2. 포인트는 구매포인트와 무료포인트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구매포인트란 회원이 일정한 금액을 결제하고 구매한 포인트를 말합니다.
(2) 무료포인트란 회원의 서비스 이용 실적에 따라 회사가 일정 비율 또는 금액을 무료로 적립해 준 포인트를 말합니다.

3. 회원이 서비스 결제를 취소한 경우 다음과 같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1) 예치금 또는 포인트로 결제한 경우 취소한 금액을 결제한 수단으로 다시 적립해 드립니다.
(2) 은행입금으로 결제한 경우 취소한 금액을 예치금으로 돌려 드립니다.
(3) PG 결제의 경우 PG사에서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해당 결제를 취소합니다. 단, PG사의 부도, 정산금 부족 등으로 PG 결제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고객에게 해당 금액을 예치금으로 돌려 드립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를 충전할 경우 최대충전값과 최소충전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를 사용하고자 할 경우 사용을 제한할 수 있는 최대보유값과 최소보유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예치금/포인트의 사용

1.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예치금과 포인트를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할 경우 구매예치금 또는 구매포인트를 먼저 감소시키고 남은 금액을 무료예치금 또는 무료포인트에서 감소시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예치금 또는 포인트로 결제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최대사용값과 최소사용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예치금/포인트의 소멸

1. 회원을 탈퇴하게 되면 회원탈퇴와 동시에 소멸됩니다. 회원탈퇴 시 회사는 회원에게 보유한 포인트가 있는 경우 포인트가 소멸된다는 사실을 알려 줍니다.

2. 회원을 탈퇴하게 되면 회원탈퇴와 동시에 예치금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보유한 예치금이 있는 경우 예치금 사용이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알려 줍니다. 회원의 예치금은 해당 정보와 함께 별도 보관되며 회원의 요청에 의해 환불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예치금/포인트의 환불

1. 예치금은 환불이 가능하고 포인트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예치금을 환불할 경우 환불수수료를 차감할 수 있습니다.(예: 카드결제수수료, 은행이체수수료)

2. 포인트는 환불이 필요한 경우 구매포인트에 한해 예치금으로 전환하여 환불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와 예치금의  전환비율은 회사가 정한 비율을 따르며 전환수수료를 차감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예치금과 포인트의 관리에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예치금과 포인트의 적립과 사용에 관한 정보를 사이트에서 제공합니다.

제9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예치금과 포인트의 적립하기 위해 결제를 한 경우 서비스 제공 결과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적립한 예치금과 포인트의 사용 내역을 관리하여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0조 면책

1. 회사는 다음의 경우 배상 등의 책임이 없습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2) 고객의 귀책사유에 해당하는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회사 외 타 기간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 및 설비부족으로 인한 경우
(4) 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5) 설비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 중단을 미리 공지한 경우  

2. 회사는 고객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로 부터 수반되는 잠재가치 및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3. 고객의 귀책사유로 고객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회사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4. 고객이 고객의 전화번호, 이메일 등의 연락처정보와 은행계좌정보 등을 최신의 상태로 유지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회사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예: 서비스 내용 변경 고지, 서비스 이용료 환불 등)

제11조 분쟁의 해결 및 관할

1.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상 내용이 불분명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라 서로 협의하여 처리합니다.

2. 회원과 회사 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의 본점 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부칙 ]

1. 이 약관은 2010년 11월 8일부터 시행합니다.

글쓴이제목내용
전체글:1334 방문수:19432294

Warning: mysql_fetch_array():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AsaProgram/module/board/staff/php/class.staff.php on line 28

Warning: mysql_fetch_array():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AsaProgram/module/board/staff/php/class.staff.php on line 76
아사달 소식 게시판 리스트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634 아사달 정보보호 안전진단 필증 획득호스팅2006.07.19. 16:28:0112063
633 [도메인파파]만료일 문자메시지 안내 설정 방법도메인팀2006.07.19. 15:40:3812615
632 [도메인파파]도메인파파 전면 개편 !!도메인팀2006.07.19. 15:37:3911884
631 [도메인파파]피엠인터넷 세금계산서 발급 안내도메인팀2006.07.19. 15:21:2112246
630 [도메인파파](주)아사달로 도메인관리기관 변경도메인팀2006.07.19. 15:19:1511567
629 [코비스][공지]윈도우 호스팅 서버 패치 작업코비스넷2006.07.19. 09:44:1614624
628 하나로 IDC 네트워크 장애 복구 완료호스팅2006.07.19. 14:01:1513512
627 아사달, '세발까마귀(삼족오)' 상표 등록 결정아사달2006.07.13. 11:01:2414451
626 [2006년도 병역특례 산업기능요원 추가 모집]아사달2006.07.11. 10:44:4914537
625 아사달, 통일부의 남북교류협력사업자 및 협력사업 승인아사달2006.07.10. 17:46:2113656
624 [코비스][공지]시스템 업그레이드 및 서버호스팅 랙 위치 변경코비스넷2006.07.05. 19:08:4115378
623 [디자인몰]인디언블루 사진 이미지 4000여장 입점 완료아사달2006.07.04. 11:22:0710016
622 [호스팅] 랙 변경 작업안내아사달2006.06.29. 15:06:0612729
621 (주)아사달이 국내 최대 IT 전시회인 SEK 2006에 참가합니다.아사달2006.06.20. 13:51:0815403
620 아사달, 피엠인터넷(도메인파파)의 도메인 사업 부분 인수아사달2006.06.16. 10:24:1814226
619 특허출원 : 독립 계정에 의한 웹사이트 선택적 공유 시스템 및 방법PM팀2006.06.16. 10:12:1413815
618 [코비스][공지] 윈도우 호스팅 서버 패치 작업코비스2006.06.15. 10:43:1416882
617 [디자인몰] 사진 이미지 15,000 컷 업데이트 완료아사달2006.06.13. 17:17:409259
616 [코비스] k03(구 ns3) 서버 H/W 작업이 있을 예정입니다.코비스2006.06.12. 14:18:4316578
615 [호스팅]6월 13일 네트워크 유지보수작업(PM) 안내호스팅2006.06.12. 23:57:3013277
614 [호스팅] CDN 서비스 오픈! 이용자와 가까운 네트워크에서 서비스 제공!호스팅2006.06.10. 11:25:4413538
613 [문서몰] 문서 고민 해결! 아사달 문서몰 오픈아사달2006.06.09. 21:32:3012717
612 [도메인] 도메인 신규등록 페이지 개편 안내도메인팀2006.06.01. 16:59:3512708
611 [가가도메인][도메인] 도메인 신규등록 페이지 개편 안내가가도메인2006.06.01. 17:09:2813330
610 [디자인몰] 아사달 디자인몰 테마숍, 브랜드숍을 신규 오픈하였습니다.아사달2006.05.26. 11:49:169956
609 [도메인] 도메인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공지도메인팀2006.05.25. 17:56:4112792
608 [호스팅] 아사달 호스팅 서비스 사양 대폭 상향 조정호스팅2006.05.24. 15:19:2912855
607 [디자인몰] 사진 이미지 5,000컷 등록아사달2006.05.23. 16:22:129375
606 [호스팅] 아사달 알리미 프로그램을 배포합니다.호스팅2006.05.18. 09:33:5812759
605 [호스팅] 빠르고 끊김없는 동영상호스팅 서비스 오픈!!호스팅2006.05.12. 11:01:5512909
604 [호스팅] 트래픽 초과 안내 휴대폰 문자 메시지(SMS) 발송 서비스 제공호스팅2006.05.10. 10:29:0313421
603 [코비스]호스팅 서버 호스트명 변경 및 네임서버 IP 변경 공지코비스넷2006.05.08. 15:36:3717583
602 [고객지원] 4월 28일 ~ 5월 1일 고객지원 안내아사달2006.04.28. 13:22:5112476
601 [호스팅] 호스팅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공지호스팅2006.04.22. 12:15:2012524
600 [수퍼마켓] 아사달 쇼핑몰이 아사달 수퍼마켓으로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아사달2006.04.14. 14:30:4213091
599 [호스팅] 우편번호 DB 무료 제공호스팅2006.04.13. 11:07:4215811
598 [코비스][공지] 윈도우 호스팅 서버 패치 작업코비스넷2006.04.12. 12:54:3715551
597 [코비스]유럽연합 .EU 도메인 국내 최저가 등록 개시도메인팀2006.04.11. 17:55:5310734
596 [가가도메인].EU 도메인 국내 최저가 등록 중!!관리자2006.04.11. 17:51:2513191
595 아사달, 북측 삼천리총회사와 협력사업 계약 체결아사달2006.04.10. 21:04:3913331
594 아사달, 중소기업 기술혁신개발사업 지원업체로 선정아사달2006.04.10. 20:27:1012684
593 아사달, 기술혁신 소그룹 지원사업에 선정아사달2006.04.10. 20:04:2712910
592 [도메인] .EU 도메인 실시간 등록 안내도메인팀2006.04.07. 19:26:4512507
591 회사소개 메인 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아사달2006.04.07. 11:23:5612546
590 (주)아사달 인재채용 공고아사달2006.04.06. 15:12:4415576
589 [호스팅]아사몰 에스크로 서비스 적용아사달2006.03.31. 13:30:0112620
588 [프로그램]아사몰 에스크로 서비스 적용아사달2006.03.31. 13:26:5114613
587 [고객지원] 에스크로 서비스 시행아사달2006.03.31. 11:57:3613058
586 ActiveX 관련 IE 설계 변경 안내아사달2006.03.28. 14:22:4519711
585 KR도메인 시스템 점검에 의한 서비스 중지 안내도메인팀2006.03.23. 21:34:0614522
584 [코비스]호스팅 이용요금 연체 사이트에 대한 차단이 있을 예정입니다.코비스넷2006.03.23. 15:03:5818001
583 99만원에 Sun 서버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아사달2006.03.22. 18:08:4914629
582 [디자인몰] 디자인몰 사진분류에 "여성인물사진"이 추가되었습니다.디자인몰2006.03.21. 09:15:4912632
581 아사달닷컴의 메인 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아사달2006.03.21. 15:04:5012803
580 내정보 메인 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아사달2006.03.21. 11:11:3011584
579 고객지원 메인 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아사달2006.03.16. 21:21:4611770
578 [가가도메인][공지] 가가도메인 사이트 개편에 따른 가격인하 공지관리자2006.03.14. 13:52:3012253
577 서창녕 대표이사, 남북경제문화협력재단 이사 선임아사달2006.03.13. 10:56:1312338
576 [가가도메인][공지] 가가도메인 사이트 개편 공지관리자2006.03.09. 12:10:0311381
575 [코비스]ns9.kobis.net 서버 교체 작업이 있을 예정입니다.코비스넷2006.03.07. 23:13:3014644
574 [코비스][도메인] 도메인 만료일 경과 후 연장 시 절차 변경 안내코비스2006.03.03. 18:04:2116189
573 [코비스]ns7.kobis.net 서버 교체 작업이 있을 예정입니다.코비스넷2006.03.02. 16:43:4714021
572 [코비스]네트워크 장비 점검이 완료되었습니다.코비스넷2006.02.24. 14:02:3315219
571 [코비스]NS11 서버 교체 작업이 있을 예정입니다.코비스넷2006.02.23. 11:33:1314143
570 [호스팅]웹호스팅 메인 페이지 디자인이 개편되었습니다.호스팅2006.02.22. 11:18:1711911
569 [코비스]NS10, NS12, CHARISMA2 서버 교체작업이 있을 예정입니다.코비스넷2006.02.21. 15:06:3214586
568 [호스팅] 나모출판, 스팸분류 등 서버사용법 콘텐츠가 추가되었습니다.호스팅팀2006.02.20. 17:14:1213371
567 [우수회원] 우수회원 가격할인 안내 및 서비스 확대 공지(주)아사달2006.02.17. 10:54:4513552
566 [도메인] 도메인 메인 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주)아사달2006.02.17. 09:46:2613065
565 [코비스]ns13, ns6 서버 교체 작업이 있을 예정입니다.코비스넷2006.02.15. 17:21:0014729
564 [아사프로] 아사몰 결제관련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프로그램팀2006.02.13. 14:21:0012677
563 [호스팅] 호스팅 메인 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호스팅팀2006.02.07. 21:07:5112523
562 [코비스]월납 -> 연납 전환 이벤트!코비스넷2006.02.07. 17:38:5715412
561 [코비스]코비스넷 홈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코비스넷2006.02.02. 15:35:5415707
560 [호스팅] 호스팅 초보 이용 고객을 위한 호스팅 사용법 추가호스팅팀2006.02.02. 20:49:1813470
559 [호스팅]g02.asadal.net 서버 업그레이드 작업 공지호스팅2006.02.02. 20:53:1611480
558 아사달 디자인몰 메인 페이지 전면 개편아사달2006.01.27. 12:49:4212561
557 [호스팅] 일부 웹서버에 과도한 CPU, 메모리 사용 접속 제한 적용 안내호스팅팀2006.01.27. 18:15:1713982
556 [호스팅] 소프트웨어 임대 서비스 오픈호스팅팀2006.01.23. 23:16:2913531
555 [코비스]ns3, ns4.kobis.net 시스템 OS 업그레이드 및 서버 점검 안내코비스넷2006.01.19. 10:17:3517877
554 [고객지원] 포인트 사용 변경 안내아사달2006.01.17. 15:22:4413038
553 [고객지원] 현금영수증 발급 서비스 오픈아사달2006.01.16. 10:14:3613487
552 [코비스]IBM, HP 정품 서버 특가 이벤트코비스넷2006.01.11. 17:59:2015922
551 [코비스][공지] 윈도우 호스팅 서버 패치 작업코비스넷2006.01.10. 17:58:4215834
550 [호스팅] 웹메일 서버에 스팸 필터링 적용 안내호스팅2006.01.09. 23:14:1813207
549 [호스팅] IBM, HP 정품 서버 특가 이벤트호스팅2006.01.09. 12:25:3712882
548 [코비스]서버호스팅, 메일호스팅 페이지 개편 및 상품변경코비스넷2005.12.30. 17:58:0916299
547 [프로그램]아사몰 (주)보훈정보시스템 결제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솔루션팀2005.12.27. 17:30:5115253
546 [코비스]도메인 페이지 개편!!코비스넷2005.12.15. 17:57:4115319
545 [코비스]도메인정보조회 한글화 안내도메인팀2005.12.14. 17:44:1410754
상세목록 이미지목록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