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아사달입니다.아사달을 아끼고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시대의 흐름에 맞추어 아사달에서 새롭게 전자책 서비스를 오픈하여 여러분께 선보입니다.
아사달의 국내 최고 디자인 기술과 접목하여 전자책도 종이책 이상으로 만들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전자책 서비스를 오픈하였습니다.
아사달은 이미 국내 정식 출판사로 등록이 되어 있으며, 국내 주요 서점인 교보문고, 알라딘, 영풍문고, 리브로, 예스24, 반드앤루니스 등과 제휴계약이 되어 있어 출판과 유통을 대행하는 서비스를 여러분께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국내 1위 디자인 전문 회사인 아사달은 이를 바탕으로 전자책 분야에서도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려고 노력 중입니다.
국내에 수많은 작가 지망생과 아마추어 작가 등 누구나 쉽게 자신의 책을 출판하고 이를 판매할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책을 전자책을 출판하고자 준비 중입니다. 글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언제라도 아사달 전자책 서비스를 찾아 주십시오.
글의 내용이 우수하다고 판단될 경우 책 제작 및 유통 등에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을 아사달이 책임지고 출판을 진행해 드리는 "우수 작가 프로그램"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이 남들보다 먼저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시간입니다.
아사달은 작가님들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믿습니다.저희 아사달과 함께 출판의 꿈을 이루실 작가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아사달 전자책 서비스 바로가기]